Rabu, 06 Desember 2017

Lirik Lagu Maktub (마크툽) & Suh Young Eun (서영은) – I Hope It’s Me (나이기를) (OST Black Knight: The Man Who Guards Me Part.1)

Maktub (마크툽) & Suh Young Eun (서영은) – I Hope It’s Me (나이기를)
(OST Black Knight: The Man Who Guards Me Part.1)


널 놓치게 될까?
Neol nohchige doelkka?
Will I lose you?
Apakah aku kan kehilanganmu?

날 잊은 건 아닐까?
Nal ijeun geon anilkka?
Won’t you forget me?
Tidakkah kau kan melupakanku?

닿을 수도… 널 볼 수 없어도
Daheul sudo… neol bol su eopseodo
Though I can’t reach you or see you
Meskipun aku tak bisa menghubungimu atau melihatmu

오늘도 내 맘은 널 찾아
Oneuldo nae mameun neol chaja
Again today, my heart looks for you
Sekali lagi hari ini, hatiku mencarimu


믿어… 거짓말처럼
Mideo… geojismalcheoreom
I believe, like a lie
Aku percaya, seperti sebuah kebohongan

다시 바뀌는 계절처럼 꼭
Dasi bakkwineun gyejeolcheoreom kkok
Like changing seasons
Seperti perubahan musim

내게 돌아올 너
Naege doraol neo
You’ll come back to me
Kau akan kembali kepadaku


I still see your heart
Aku masih melihat hatimu

I still feel your love
Aku masih merasakan cintamu


꼭 나여야 해
Kkok nayeoya hae
It has to be you
Itu pasti dirimu

네 손 놓지 않을 단 한 사람
Ne son nohji anheul dan han saram
The one person who won’t let go of your hand
Satu orang yang tak akan melepaskan tanganmu

네 마지막… 사랑도 나이기를
Ne majimak… sarangdo naigireul
I hope your last love will be me
Kuharap cinta terakhirmu adalah aku


나 가져도 될까?
Na gajyeodo doelkka?
Can I have it?
Dapatkah aku memilikinya?

네가 주는 따뜻함
Nega juneun ttatteusham
The warmth that you give
Kehangatan yang kau berikan

밀어내도 이만큼 넌
Mireonaedo imankeum neon
Even if I push you out
Bahkan jika aku mencoba menyingkirkanmu

내가 기댈 어깰 주지
Naega gidael eokkael juji
You give me a shoulder to lean on
Kau memberiku bahu tuk bersandar


믿어 거짓말처럼
Mideo geojismalcheoreom
I believe, like a lie
Aku percaya, seperti sebuah kebohongan

다시 바뀌는 계절처럼 꼭
Dasi bakkwineun gyejeolcheoreom kkok
Like changing seasons
Seperti perubahan musim

내게 와주는 널
Naege wajuneun neol
You come back to me
Kau akan kembali kepadaku


I still see your heart
Aku masih melihat hatimu

I still feel your love
Aku masih merasakan cintamu


꼭 나여야 해
Kkok nayeoya hae
It has to be you
Itu pasti dirimu

네 손 놓지 않을 단 한 사람
Ne son nohji anheul dan han saram
The one person who won’t let go of your hand
Satu orang yang tak akan melepaskan tanganmu

네 마지막 사랑도 나이기를
Ne majimak sarangdo naigireul
I hope your last love will be me
Kuharap cinta terakhirmu adalah aku


내 맘이 널 향해 가니까
Nae mami neol hyanghae ganikka
Because my heart goes to you
Karena hatiku tertuju padamu

내가 사랑하는 너니까
Naega saranghaneun neonikka
Because you’re the one that I love
Karena kaulah yang aku cintai


I still see your heart
Aku masih melihat hatimu

I still feel your love
Aku masih merasakan cintamu


꼭 나여야 해
Kkok nayeoya hae
It has to be you
Itu pasti dirimu

네 손 놓지 않을 단 한 사람
Ne son nohji anheul dan han saram
The one person who won’t let go of your hand
Satu orang yang tak akan melepaskan tanganmu

네 마지막… 사랑도 나이기를
Ne majimak… sarangdo naigireul
I hope your last love will be me
Kuharap cinta terakhirmu adalah aku


네 마지막 나이기를
Ne majimak naigireul
I hope your last is me

Aku harap akulah yang terakhir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