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inggu, 26 November 2017

Lirik Lagu Yeontae (연태) (IN2IT) – My Way (내 멋대로) (OST Revolutionary Love Part.5)

Yeontae (연태) (IN2IT) – My Way (내 멋대로)
(OST Revolutionary Love Part.5)


빨리 어른이 되고 싶었어
Ppalli eoreuni doego sipeosseo
I wanted to become an adult quickly

비좁은 새장 속에서
Bijobeun saejang sogeseo
In this cramped world


언제쯤 벗어날 수 있을까
Eonjejjeum beoseonal su isseulkka
When will I be able to escape?

멋진 세상을 향해
Meosjin sesangeul hyanghae
Towards a better world?


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새장 속
Sigani jinado yeojeonhi saejang sok
Even after time, I’m still in this birdcage

거울에 비친 건 여전히 별수 없는 놈
Geoure bichin geon yeojeonhi byeolsu eopsneun nom
The mirror reflection still shows someone not very special


어른인 척해도 착한척해 봐도
Eoreunin cheokhaedo chakhancheokhae bwado
I act like an adult, I act like I’m nice

나는 나일 뿐
Naneun nail ppun
But I’m just me


누가 뭐래도 신경 쓸 것 없어
Nuga mworaedo singyeong sseul geot eopseo
No matter what anyone says, I won’t care

멋대로 살래 내 멋대로 살래
Meosdaero sallae nae meosdaero sallae
I’ll do it my way, I’ll do it my way


감출 것 없어 이게 나야
Gamchul geot eopseo ige naya
Nothing to hide, this is me

꾸밀 것 없어 이게 나야 (so what)
Kkumil geot eopseo ige naya (so what)
Nothing to decorate, this is me (so what)

내 멋대로 내 멋대로
Nae meosdaero nae meosdaero
My way, my way


멋진 사람이 되고 싶었어
Meosjin sarami doego sipeosseo
I wanted to be a cool person

매일 최면을 걸면서
Maeil choemyeoneul geolmyeonseo
As I hypnotized myself every day


따라 하고 흉내를 내봐도
Ttara hago hyungnaereul naebwado
I tried copying and imitating

돌아서면 후횐걸
Doraseomyeon huhoengeol
But when I turned back, I regretted it


어른인 척해도 착한척해 봐도
Eoreunin cheokhaedo chakhancheokhae bwado
I act like an adult, I act like I’m nice

나는 나 그래 봤자 나일 뿐 yeah
Naneun na geurae bwassja nail ppun yeah
But I’m just me


누가 뭐래도 신경 쓸 것 없어
Nuga mworaedo singyeong sseul geot eopseo
No matter what anyone says, I won’t care

멋대로 살래 내 멋대로 살래
Meosdaero sallae nae meosdaero sallae
I’ll do it my way, I’ll do it my way


감출 것 없어 이게 나야
Gamchul geot eopseo ige naya
Nothing to hide, this is me

꾸밀 것 없어 이게 나야 (so what)
Kkumil geot eopseo ige naya (so what)
Nothing to decorate, this is me (so what)

내 멋대로 내 멋대로
Nae meosdaero nae meosdaero
My way, my way


내 멋대로 내 멋대로
Nae meosdaero nae meosdaero
My way, my way

내 멋대로 그냥 이대로 내 멋대로
Nae meosdaero geunyang idaero nae meosdaero
My way, just like this, my way


누가 뭐래도 신경 쓸 것 없어
Nuga mworaedo singyeong sseul geot eopseo
No matter what anyone says, I won’t care

멋대로 살래 내 멋대로 살래
Meosdaero sallae nae meosdaero sallae
I’ll do it my way, I’ll do it my way

뭐 어때 Like That
Mwo eottae like that
Who cares? Like that


감출 것 없어 이게 나야
Gamchul geot eopseo ige naya
Nothing to hide, this is me


꾸밀 것 없어 이게 나야 (so what)
Kkumil geot eopseo ige naya (so what)
Nothing to decorate, this is me (so what)

내 멋대로 내 멋대로
Nae meosdaero nae meosdaero
My way, my way


I don’t care about it

이게 나인걸 내 멋대로 살래
Ige naingeol nae meosdaero sallae
This is me, I’ll do it my way


I don’t care about it

이게 나인걸 내 멋대로 Oh
Ige naingeol nae meosdaero oh

This is me, I’ll do it my way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